알리익스프레스를 이용하다 보면 상품이 파손되어 오거나 아니면 사용하다가 고장 난 경우 그리고 상품사양과

틀린 가품일 경우에는 물건을 받은 후 2주안에 반품 및 환불을 할 수 있습니다.

 

하지만 고가의 제품의 경우는 제품 상태를 촬영한 사진만 있으면 거의 환불되지만 만원 이하의 제품은 사진만으로는

환불이 안될 수도 있으니 꼭 개봉할때 개봉 동영상을 촬영하면 100% 환불받을 수 있습니다.

 

일반적으로 알리익스프레스에서 제품을 반품하고 환불받는 과정은 다음과 같습니다.

 

1. 주문 관리: 먼저 알리익스프레스 계정에 로그인하고 '내 주문'을 클릭하여 관리하려는 주문을 찾습니다.

2. 분쟁 열기: 주문 옆에 있는 '상세보기'를 클릭하고, 그다음에 '분쟁 열기' 또는 '분쟁 중'을 클릭합니다.

3. 환불 요청: 환불을 원하는 이유를 선택하고, 문제에 대한 자세한 설명을 입력합니다.

   가능하다면 문제를 보여주는 사진이나 비디오를 첨부하면 더 좋습니다.

4. 제출: 모든 정보를 입력한 후 '제출'을 클릭하고 알리에서 제공하는 조정 조건을 확인 후 동의 합니다.

5. 판매자 응답 기다리기: 판매자는 보통 2-3일 내에 응답합니다. 판매자가 환불에 동의하면, 환불액은 원래 결제 방법으로 환불됩니다.

   판매자가 환불에 동의하지 않는 경우, 알리익스프레스에 분쟁을 조정하도록 요청할 수 있습니다. 알리익스프레스의 환불 정책은

   판매자마다 조금씩 다르므로, 구매 전에 판매자의 환불 정책을 확인하는 것이 중요합니다. 

 

 

아래영상은 얼마전에 있었던 키보드 케이블 환불에 대한 영상입니다.  영상에 더 자세한 내용이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.

 

 

 

 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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